REVIEW

먼저 문자 주시고 답변도 없으시네요..

김****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디자인이 진짜 너무 이뻐서 처음으로 루루서울에서 구매한 제품인데... 거짓말 안 하고 5번도 안 신었는데 밑창 떨어진 게 말이 되나요?..

처음 배송 올 때도 외각 털 부분에 본드 다 붙어서 오고ㅋ 그래도 이쁘고 귀찮고 그래서 환불 안 하고 신었는데 5번도 안 신고 밑창 떨어진 건...... 

제가 신발을 막 신었으면 말도 안 해요. 신발 재질 자체가 스웨이드라서 아끼다 아끼다 날씨 좋은 날만 회사에서 신었거든요. 퀄리티가 아주 별로인데 가격이 말도 안 되네요. 

더 이상 루루서울에서는 구매 안 할 것 같습니다. 실망이 너무 크네요.





*추가* 

신발 밑창 떨어져 개인 문자로 사후 처리 도와주신다고 연락 주셨는데
그 후로는 답변도 없으시네요.. 이미 제 사비로 수선 완료했고요. 이러실 거면 사후 처리는 왜 도와주신다고 연락 주신 건지..? 여러모로 기분이 더 안 좋아지네요.


  • 루루서울 2023-01-13 5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루루서울cs팀입니다:)
    우선 상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ㅠ_ㅠ
    양해의 말씀 드리자면, 해당 제품은 통굽 제품으로 일반 굽보다는 두꺼운 두께감의 굽이 있기때문에 신발 생산시 조그만 틈이 있거나 완전하게 접착되지 않으면 간혹 떨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검수팀에서 최대한 꼼꼼하게 검수해서 출고 도와드리나, 굽과 굽 사이의 접착면을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단시간 착용 후 이런 현상이 발생하였다면 상품 불량으로 간주하여 바로 무상교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ㅠㅠ 다만 해당 제품이 현재 완전 품절된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하기 때문에 직접 공장수선이나 수선비 지원으로 처리 도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님의 연락처로 개별연락드려서 사후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
    구매에 불편함을 드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ㅠㅠ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