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Wave Fur Jacket, 아이보리 제품 리뷰!

O****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일단 제 니즈는 페이크 퍼, 캐주얼, 스탠딩 칼라, 넉넉한 품, 골반 밑 길이감이었어요. 
광택이 강하거나 길이감이 짧거나 해서 우아한 느낌보다는 캐주얼하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제가 실제 받은 제품과 위 아이보리 제품 세부사항을 비교해봤을 때 다른 부분이 있어서 위 제품 사진/설명 그대로의 제품이 안 온 사실에

놀라고 실망했어요.  
그 다른 부분은 똑딱이->후크고리형식, 손목 좁아짐 입니다. 

제가 받은 제품의 디테일인 후크고리형식은 위 제품 사진의 똑딱이보다 제가 선호하는 디테일이라 오히려 좋았고요.
손목 좁아지는 건 보온성을 높이긴 하나 제 취향은 제품 사진처럼 일자 통 소매였기 때문에 역시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 외에는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배송 기간은 2일 걸렸고 제품의 색상, 헤어밀도, 털빠짐 정도, 길이감, 모양, 보온성 모두 좋아요.
퍼자켓이니 사진으로만 보고 실색상 예측하기 어렵잖아요, 구매 고민 중이신 분들 도움되시라고 빛 유무 차이 보이게 사진 올려요:)
보온성은 목티+맨투맨+퍼자켓으로 야외활동 중 땀나서 목티를 벗어버린 제 경험으로 설명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결론은 캐주얼하고 고급스러운데 가격도 괜찮은 퍼자켓 제품을 빠른 배송으로 받게 돼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루루서울만의 착장과 분위기 정말 좋아합니다, 번창하세요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